디카 세상/산행 사진

태화산 1 [산우물 8월 산행]산은 구경만하고

사공(최명규) 2012. 8. 6. 20:08

 태화산 초입 고씨동글

 

목적지에 뻐쓰가 도착했다

주차장은 벌써 달궈질때로 달궈저 푹푹 찌고 있었다

가물어서 강물도 줄에서 안타까울정도로 물이 적었다

 

강 건너 태화산을 바라보고 이런날 꼭 올라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없었다

모두들 그늘이 있는 물가를 찻았다

주차장 뒷쪽 골짜기에 물이, 숲이 있을까하고 가 보았어나 물은 마른지 오래고 사람이 덜어갈 길도 없었다

 

등반대장의 결단으로 장소를 변경하기로 한다

평창 방향으로 한참을 달려 도착한 곳

영월군 주수면 무릉리  무릉2교 주천강이다 더가면 범흥 계곡이 있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