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로 본 세상

오대산 선제길 산우물 11월 산행 이천 설봉공원

사공(최명규) 2019. 11. 4. 21:53

오대산 선제길 산우물 11월 산행





아침에 출발하는데 날씨가 맑았다
강원도 동해쪽으로 약간의 비가온다는 예보가 있어 걱정도되지만 가을비라

많이 오지않을 것같아 대수롭게 생각했다
그렇게 목적지 부근에 도착하니 비가 내리고 있었다
상원사 주차장에서 하차해서 월정사로 나오는 코스였다 뻐스는 월정사를 지나

상원사와 중간쯤 주차장에 도착했는데
비는 폭우라고 해야할만큼 많이 내린다 그래서 차를 세우고 공론을 했고 결론은

 비가 안오는 이천까지 가기로 하고 회차를 한다
차에서 내려보지도 못해 아쉽기만하고 월정사라도 둘러보자고 했지만 허락되지않았다
평창 휴게소에들러 잠시 쉬는동안에 비가 따라와 다시 도망치듯 차를 출발시킨다
이천쪽으로 오니 전형적인 가을 날씨로 비와는 거리가 멀었다 그렇게 설봉공원에 도착한다


설봉산

약 400고지되는 도시속의 산이라 전체가 공원으로 조성되있다
입수에 넓은 호수가있고 곳곳에 주차장 등 전향적인 공원이었다 차에서 내려 식사를 한다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공원에 우리까지 보태저 더 혼잡한것 같다
붉게물든 단풍을 보며 오늘 일정이 변경된데대한 위로를 밭는다
정상에 간사람 호수주변에서 머뭇거린사람 뿔뿔이 헛어젓는데 우리네명은 후자다
그렇게 시간을 보내고 약속시간에 뻐스로 왔지만 정상맴버들이 시간을 지키지않아

한시간 정도 연착후 출발한다



























































































사진제공 ; 고순영





사진제공 ; 정광식





















사진제공 ; 원용광



















































































728x90